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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목 A/S 및 수리 안내
작성자 카만 KAMANN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22-02-09 13:06:16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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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조회수 1196

* 수리안내


1. A/S 접수 및 진행 절차

1) A/S접수 : 

 - 고객센터 1668-2841

 - 카카오톡 채널 : 카만

2) 제품발송: 지정 택배사가 제품회수를 위해 방문할 예정입니다. 제품회수가 가능하도록 제품을 포장해 주시면 됩니다.

3) 제품수리: 카만 서비스센터 에서 제품 확인 및 수리

4) 제품수령: 수리완료 후 제품 지정된 수령지로 발송


  지정 택배사가 제품회수 전 별도로 제품 발송 시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으니 유의바랍니다.


- 지정 택배사: CJ대한통운 (택배사 상황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습니다.)

회송지 주소 :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38길 10 (역삼동) IS빌딩 9층


※ 수리 진행 시 경우에 따라 배송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로 연락하시어 안내 받으시기 바랍니다.


2. 수리비용 안내

수리비용: 자재비 + 배송비 + 점검비(수리비용 안내는 A/S팀에서 제품 확인 및 책정 후 별도로 연락 드립니다.)

수리비용 입금계좌: 국민은행 482637-01-020126 (예금주 : (주)비앤케이)


3. 유,무상수리 기준

1) 무상수리기준

- 품질보증 기간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한 성능, 기능상의 고장인 경우

- 제품 수리 후 1개월 이내에 동일 증상으로 재 고장 발생 시

2) 유상수리기준


- 보증기간이 경과된 제품

-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

① 사용 미숙 또는 사용방법 미숙지로 인한 A/S 신청시

② 배터리의 수명이 다한 경우

③ 제품 내부의 먼지 세척 및 이물 제거로 문제해결 시

④ 제품 분해없이 간단한 조정으로 문제해결 시

- 사용자 설명서 내에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아 고장 발생 시

- 잘못된 전압 사용, 부주의한 보관, 우발적 사고 등 사용자 부주의로 발생한 고장 시

- 비전문가 또는 지정되지 않은 수리업체에 수리를 맡겨 고장 발생 시

- 가정용 외의 용도(영업용 및 공중시설 등)로 사용한 경우

- 천재지변(낙뢰, 화재, 지진, 풍수해 등)으로 인한 고장의 경우


* 보증안내

- 품질보증기간은 구매일(제품발송일)로부터 1년간 입니다.

- 정해진 품질보증 서비스 이외의 부가적인 서비스나 운송 서비스에 대해서는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- 배터리는 보증에 포함되지 않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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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문의

1668-2841

카카오톡 채널 : 카만


월-금 AM 10:00 - PM 5:00 (주말/공휴일 휴무)

점심 PM 12:00 - PM 1:00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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482637-01-020126
예금주 : (주)비앤케이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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