* 수리안내
1. A/S 접수 및 진행 절차
1) A/S접수 :
- 고객센터 1668-2841
- 카카오톡 채널 : 카만
2) 제품발송: 지정 택배사가 제품회수를 위해 방문할 예정입니다. 제품회수가 가능하도록 제품을 포장해 주시면 됩니다.
3) 제품수리: 카만 서비스센터 에서 제품 확인 및 수리
4) 제품수령: 수리완료 후 제품 지정된 수령지로 발송
지정 택배사가 제품회수 전 별도로 제품 발송 시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으니 유의바랍니다.
- 지정 택배사: CJ대한통운 (택배사 상황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습니다.)
- 회송지 주소 :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38길 10 (역삼동) IS빌딩 9층
※ 수리 진행 시 경우에 따라 배송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로 연락하시어 안내 받으시기 바랍니다.
2. 수리비용 안내
수리비용: 자재비 + 배송비 + 점검비(수리비용 안내는 A/S팀에서 제품 확인 및 책정 후 별도로 연락 드립니다.)
수리비용 입금계좌: 국민은행 482637-01-020126 (예금주 : (주)비앤케이)
3. 유,무상수리 기준
1) 무상수리기준
- 품질보증 기간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한 성능, 기능상의 고장인 경우
- 제품 수리 후 1개월 이내에 동일 증상으로 재 고장 발생 시
2) 유상수리기준
- 보증기간이 경과된 제품
-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
① 사용 미숙 또는 사용방법 미숙지로 인한 A/S 신청시
② 배터리의 수명이 다한 경우
③ 제품 내부의 먼지 세척 및 이물 제거로 문제해결 시
④ 제품 분해없이 간단한 조정으로 문제해결 시
- 사용자 설명서 내에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아 고장 발생 시
- 잘못된 전압 사용, 부주의한 보관, 우발적 사고 등 사용자 부주의로 발생한 고장 시
- 비전문가 또는 지정되지 않은 수리업체에 수리를 맡겨 고장 발생 시
- 가정용 외의 용도(영업용 및 공중시설 등)로 사용한 경우
- 천재지변(낙뢰, 화재, 지진, 풍수해 등)으로 인한 고장의 경우
* 보증안내
- 품질보증기간은 구매일(제품발송일)로부터 1년간 입니다.
- 정해진 품질보증 서비스 이외의 부가적인 서비스나 운송 서비스에 대해서는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- 배터리는 보증에 포함되지 않습니다.